크리미는 업소용음식물처리기 업계에서 유일하게 3,500 사업장 설치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판매실적으로는 2017년 7월 현재 기준으로 2위 업체가 약 300 곳 정도 설치함으로 판매실적이 따라올수 없는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업소용음식물분쇄기는 제조와 판매 설치가 매우 전문적인 분야이기에 구입에 있어서 경험이 풍부하고 전문적인 업체의 제품을 구입하는게 중요합니다 크리미는 가장 많은 사업장에 설치를 한 경험으로 가장 많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광역시에 A/S 센터를 운영하고 있고, 서울보증에서 A/S를 보증하기에 제품과 A/S에서 가장 믿을 수 있는 제품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업소용음식물감량기는 사업장에서 사용하기에 업종에 따라 처리방식이 다르고 1일 배출량, 1회 처리량, 하수관 위치 등 정확하게 파악하여 각 사업장에 가장 적합한 방식과 용량으로 설치해야 한다. 그러나, 현재 대부분의 업체가 한가지 방식만 판매를 하고 있으며, 그 이유는 다양한 제품을 공급 한 경험이 없기 때문이고, 다양한 제품을 설치 할 수 있는 경력과 노하우가 없기 때문이다.

사업장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설치하려면 사업장에 사전조사하여 사업장마다 다른 다양한 상황과 현장 실정을 파악하고 분석하는 기능과 능력이 있어야 하는데 대부분의 업체들이 경험이 적기 때문에 단순하게 하루 배출량만 파악 후 설치를 하고 있어 현재 많은 사업장에서 적합하지 않은 방식의 업소용음식물쓰레기 처리기를 사용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음식물 처리기는 크게 두 가지 방식이 있는데, 소멸방식과 감량방식이 있다. 크리미는 소멸방식과 감량방식을 전부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사업장에 따라서 소멸방식, 감량방식, 분쇄 후 소멸방식 등 판매, 설치하고 있는 가장 경험이 많고 가장 믿을 수 있는 업소용 음식물 쓰레기 분쇄기 감량기 소멸기 전문제조업체이다.

업소용 크리미는 매년 상승하고 있는 음식물 쓰레기 처리비용의 절감과 환경을 위해 전국의 음식점, 병원, 구내식당 등 앞으로 더 많은 사업장에 설치하고자 하며, 3,000 사업장 설치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판매망을 전국으로 확대하기 위해 대리점과 영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