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3일 오후9시 k star '식신로드3'에서는 프리미엄한돈 전문점인 '고반식당'을 소개했다.

식신로드의 맴버들은 고반식당의 고기와 다양한 밑반찬, 소스류의 조화를 "최고의 주연과 최고의 조연이 100% 어우러지는 한편의 완벽한 영화를 보는 것 같다"고 극찬 했다.

특히 미식가로 알려진 이상민 MC는 7가지 밑반찬들과 6종 소스가 만들어 내는 각각의 조합이 삼겹살 한 점 한 점을 마치 요리로 느끼게 해주는 것 같다고 하면서, 평생 동안 먹어본 고기류 전체에서 제일 맛있다고 설명하였다.

그리고 정준하MC는 쪽파 장아찌와 명이나물과 고추냉이의 조합에 대단히 만족하였고, 고반식당의 대표 후식메뉴인 자가제면 밀면을 먹고는 부산 유명 밀면 맛에 전혀 뒤지지 않은 맛이라고 칭찬하면 국물까지 다 비워 내었다.

고반식당 관계자는 "고기는 최상급 원육을 사용하며, 고기와 궁합이 잘 맞는 밑반찬 6종과 소스류 6종 거기다 계란찜과 제철겉저리무침까지 같이 제공하기 때문에 다양하고 특색있는 나만의 조합으로 가장 맛있게 고기를 먹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고반(高飯)은 훌륭한 식사라는 뜻으로 최상급 고기는 기본이고,  명인이 만든 명란젓, 지리산 시골농가에서 담근 촌된장, 매장에서 직접 구워서 만드는 천일염 등 식재료를 사용하며, 한정식집 같은 정갈한 밑반찬으로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았다.

이에 2016년 부산 1호점을 오픈 후 1년여 만에 서울, 경기, 울산, 부산등 12개 매장을 개점하며 전국적으로 그 입지를 넓혀 가고 있다.

그리고 전국 매장 월 평균 높은 매출을 보이며 성공창업을 이끄는 대표적인 한돈 프리미엄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고반식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