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서구에 본사를 둔 천연화장품 에스테틱 전용화장품 브랜드 림포디아(대표 박이경)는 12월8일 인천광역시 부평점(대표:우영희)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부평점 우영희 대표는 “부평점 지점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피부진단과 함께 자신의 피부에 맞게 무료시연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림포디아 박이경 대표는 “림포디아 제품은 그동안 에스테틱샵에서만 체험할 수 있었지만, 이번 오프라인 매장 오픈으로 고객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선택폭을 넓힐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매장 주변에는 부평시장역이 위치해 고객들은 림포디아 제품을 비교적 수월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어 오프라인 가맹점 사업부는 부평점을 기점으로 2018년부터 광주, 서울, 부산, 경기등 전국으로 직영점및 가맹점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천연화장품 림포디아는 1988년도 기술개발역사를 바탕으로, 30년동안 화장품 제조 및 품질 관리 기준인 ISO인증을 획득하는 등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업체는 중국, 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한류 뷰티 행사 진행 등 한류 뷰티 사업에 집중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선정하는 친환경 기업대상에도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지리산 약초허브를 그대로 담아 고객들의 피부에 아름다움과 고귀함을 선사하는 천연화장품브랜드로, 노폐물 제거 및 피부에 산소공급을 해주는 신제품 ‘림포디아 부스팅 매직 오투 버블폼’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인 수분폭탄 수면 팩 ‘부스팅 매직 슬리핑 마스크’ 황금나노 콜로이드 함유 ‘부스팅골드 24K 케어시리즈‘ 등 10개의 신제품을 개발∙출시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천연화장품 림포디아 신제품 또는 매장관련 문의는 본사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