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아이캔커피는 봄 신메뉴로 음료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2024년 아이캔커피 봄 신메뉴는 ‘따사로운 봄기운 가득’라는 주제로 기획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신메뉴는 △딸기 연유 스무디, △베리 피치 스무디, △베리 망고 스무디. △리치 베리 캐모마일티, △피치 베리 루이보스티 등 스무디 3종, 티 2종으로 구성됐으며, 작년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말차딸기라떼’를 함께 선보인다.

브랜드 측은 “이번 신메뉴 음료는 딸기와 애플망고, 복숭아의 조화로 산뜻하고 그리고  조화가 특징”이며 "‘말차딸기라떼’는 출시 당시 큰 인기를 얻어 말차와 수제 생딸기 청의 조화가 좋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재출시했다.”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베리 피치 스무디’와 ‘베리 망고 스무디’는 딸기와 복숭아, 애플망고의 조화로 이뤄낸 아이캔커피만의 프리미엄 음료로 위아래 음료가 나눠져있어 먹는 재미도 있고,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메뉴”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제로 칼로리 블랜딩 티는 기존 캐모마일, 루이보스 티에 리치와 딸기, 복숭아가 더해져 향긋하고 달콤한 티”라고 말했다.  

이번 신메뉴 출시와 관련해 아이캔커피 관계자는 “2024년 한 해 동안 시작을 산뜻한 메뉴로 준비한 만큼 많은 성원에 기대할 만한 신메뉴를 선보이고, 다가오는 여름 신메뉴도 더욱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캔커피만의 독창적인 메뉴 시도를 하는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상담은 아이캔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